• Update 18.10.18 (목) 18:10

광주드림 뉴스 타이틀
 최신뉴스
 시민&자치
 경제
 교육
 복지/인권
 문화
 환경
 스포츠
 의료
 지구촌
뉴스시민&자치
전덕영 “광주 민생 확실히 살릴 새로운 시장 되겠다”
6·13지방선거 마지막 호소
강경남 kkn@gjdream.com
기사 게재일 : 2018-06-12 10:02:18
▲ 바른미래당 전덕영 광주시장 후보.<광주드림 자료사진>

바른미래당 전덕영 광주시장 후보가 6·13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2일 “지역경제를 살리고, 부정부패를 없애는 길은 30년 넘게 유지돼 온 광주의 일당독점을 청산하는 것”이라며 마지막 지지를 호소했다.

전 후보는 “선거기간 만난 시민 여러분께서는 하나같이, 먹고살기 힘드니 제발 정치를 바꿔달라는 절박한 호소를 보내주셨다”면서 “민주당의 일당독점을 막고 광주시장을 바꾸는 것만이 광주를 바꿀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정 정당이 시장과 시의회를 독점하고 자기 사람과 지역 이권 챙기기에 바빠 지역 민생과 경제는 뒷전으로 밀려난 것”이라며 “지역경제가 낙후되고 부정부패로 민주도시 광주의 자부심은 무너져갔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대 시장 가운데, 시민들에게 진정성 있게 사과하고 책임지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고 비판했다.

이어 “일당독점 청산과 함께 이제 광주는 관료경제의 구태를 버리고 4차 산업혁명의 새 옷으로 갈아입어야 한다”면서 “더 이상 과거 방식으로는 좋은 일자리가 만들어질 수 없으며, 4차 산업혁명의 격동기를 맞아, 광주를 확 바꾸고 민생을 확실히 살릴 새로운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전 후보는 “정치권에 전혀 빚지지 않은 유일한 후보, 시민을 섬기는 유일한 후보를 선택해 주실 것을 광주시민께 간곡히 호소 드린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강경남 기자 kkn@gjdream.com

< Copyrights ⓒ 광주드림 & gjdrea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공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Naver) 요즘(Daum) 네이버 구글


  이름 비밀번호 (/ 1000자)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허위사실 유포, 도배행위, 광고성 글 등 올바른 게시물 문화를 저해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저작권법 시행으로 타언론사의 기사를 전재할 경우 법적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댓글 0   트래백 0
 





네이버 뉴스스탠드
[딱꼬집기]우리가 원하는 도시, 푸른 광주의 꿈
 풀벌레 울음소리가 그치기 전, 서릿발이 돋았다. 무주와 설악이 영하로 내려...
 [청춘유감] 제1회 광주퀴어문화축제 개최를 축...
 [편집국에서] “폭염은 감내해야 할 팔자”...
 [아침엽서] 외로우니까 사람일까?...
모바일
하단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