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3일 공유의 날…학생 100명 그림 게시
10월2일까지 방문·우편 등 접수 ‘스케치북 크기’

▲ 재능기부_JBL 로얄점 장봉란 원장님의 기부금 전달 장면.<광주재능기부센터 제공>
 10월13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제3회 광주 공유의 날 행사가 광주시청에서 개최됩니다. 공유 문화 확산을 위한 공유의 날 행사에 학생 100명이 ‘내가 살고 싶은 광주’라는 주제로 그린 그림들을 현수막으로 제작해 행사장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도화지에 내가 살고 싶은 광주와 관련한 그림을 그려주시면 되고 스케치북 사이즈면 가능합니다. 그림을 그려서 10월2일까지 광주 공유센터에 제출해 주시거나 우편(광주광역시 남구 화산로 30 진월 국제테니스장 지하)을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림 뒷면에 성명·학교·학년·연락처 등을 꼭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단체 접수의 경우는 직접 수령하러 방문하겠습니다. 제출한 그림 중 우수작품들은 상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3회 광주 공유의 날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광주 공유센터 062-714-1365로 전화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와 광주광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협약식을 갖고 서로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광주광역시 차은선 센터장님, 동구 정서원 센터장님, 서구 김희국 센터장님, 광산구 하영자 센터장님, 남구 임형택 센터장님, 북구 황수주 센터장님 등 시 센터와 구 센터의 센터장님 6분이 참석하셔서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 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양 기관은 상호 협력하여 지원체계를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우리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한 많은 협력이 이루어 질 것 같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 앞머리 커트 비용을 기부해 주시던 미인나라 쌍촌점이 새로운 브랜드로 시작합니다. “힐링을 바탕으로 건강한 미용을 통해 희망찬 내일을 꿈꾸게 하는 행복한 미용”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JBL (Just beauty life)입니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런칭 행사가 개최되었는데 축하금 50만 원을 JBL 로얄점에서 기부해 주시고 앞머리 커트 비용을 모아 15만1000원을 JBL 시작점에서 기부해주셨습니다. 또한 오픈 축하 기념으로 받은 화분도 기부해주셨습니다.

 JBL의 시작을 기부로 함께 해 주시고 늘 지역사회와 함께 하려고 하는 노력이 좋은 결실로 맺어지기를 기대해봅니다. JBL 시작점, 로얄점, 두피, 탈모 관리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김대중컨벤션센터’ 유연숙 차장님의 따님인 장연우 양이 추석명절에 써 달라며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만호초등학교 1학년인 장연우 양이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뜻있게 사용하고자 명절 선물 나눔으로 기부한 것 입니다. 백화점 상품권을 기부해주신 장연우 양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장우철<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추석 명절을 맞아 사랑의 명절 선물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받은 선물 중에 한 개를 기부해주시면 기부해 주신 분의 이름으로 형편이 어려운 가정에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재능기부센터에서는 환경 살리기 릴레이 운동으로 종이컵 사용하지 않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동참하실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모 장애인 공동체에서 미술 강사 재능기부를 원합니다. 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목요일 오전 10시30분부터 12시까지입니다.

 △10월26일 금요일 오후 5시에 여성 장애인 거주시설에서 음악회를 개최 할 예정인데 공연, 합창, 연주 등의 분야에서 재능기부 해 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문의사항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