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소망교회 목사님 상품을 기부
함평나비축제 티켓 100장 기부한 사업가도

▲ 자전거와 소금을 기부해주신 예수 소망교회 김호남 목사님(오른 쪽).
 삼환전기(유) 박용규 이사님께서 4월 26일부터 5월 6일 까지 함평 엑스포 공원에서 개최되는 ‘함평 나비 대축제’ 티켓 100장을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해주셨습니다.

 따뜻한 봄날을 맞아 함평 나비 대축제에 다녀가셨으면 좋을 것 같다며 기부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티켓은 장애인 주간보호센터 이용인 분들과 꼭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배분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함평 나비 대축제 티켓을 기부해주신 삼환전기(유) 박용규 이사님과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광주 북구 두암동에 위치한 예수 소망교회 김호남 목사님께서 소금 20Kg짜리 20포와 상품으로 받으신 자전거를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해주셨습니다.

 김호남 목사님께서는 나눔을 몸소 실천해오고 계시는 분으로 그동안 광주재능기부센터를 통해 쌀, 연탄, 김치, 보행 보조차 등 다양한 물품들을 기부해주고 계십니다. 예수 소망교회는 북구 동문대로 100번길 29(두암동 880-28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동강대 후문 앞 두암 현대 2차 아파트 부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소금과 자전거를 기부해주신 예수 소망교회 김호남 목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4월13일은 검정고시 시험을 보는 날이었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공부해오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날이긴 하지만 긴장들을 많이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 센터’에서 공부를 하며 시험을 보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생수를 후원해드렸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 ‘칠 형제회’ 회원님들께서 기부해주신 후원금으로 생수를 구입하여 전달해드렸습니다.

 ‘칠 형제회’는 고등학교 시절 은사 선생님을 모시고 해오던 모임으로 40년째 이어오고 있는 모임입니다. 생수를 후원해주신 ‘칠 형제회’ 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광덕고등학교 봉사 동아리 학생들이 토요일 오전과 오후 그리고 일요일 오전에 나뉘어서 광주재능기부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재능 나눔을 바탕으로 향후 지속적인 활동을 하기 위해 방문했는데 처음 방문을 한 것이라 자원 활동 교육을 시행했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의 설립목적과 추구하는 목표 그리고 재능 나눔의 종류와 참여방법 등을 알아보는 OT과정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데요. 자신의 재능을 바탕으로 재능 나눔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체육활동, 영어, 수학, 보드게임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줄 것입니다.

 재능 나눔으로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장우철 <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4월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올망졸망 공유 장터가 진행됩니다. 광주 남구 화산로 30. 진월 국제테니스장 지하 광주 공유센터에서 진행되는데 벼룩시장이나 플리마켓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062-714-1365로 신청바랍니다.

 △광주 북구 석곡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어르신 문해 교육 재능기부 강사님을 찾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1시간 진행하며 시간은 강사님 시간에 맞춰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모 다문화 관련 단체에서 컴퓨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컴퓨터를 후원해 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문의사항 (그 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