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산타’용 생수·사무용품 등 온정
가을 무, 사과, 쌀도…“필요한 곳에 잘 전달”

▲ 사과를 기부한 ‘해피니스 애플팜’ 정명순 대표.<광주재능기부센터 제공>
 성현종합상사 이성훈 대표님께서 몰래산타 행사에 사용해달라며 크레파스를 기부해주셨습니다.

 성현종합상사는 남구 주월동 장산초등학교 부근에 있으며 철물과 공구 전문점입니다. 대여도 가능합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전화는 062-523-0982입니다.

 인터넷을 통한 공구나 철물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성현종합상사(빠루와망치), 오픈마켓과 인터넷 검색창에 ‘빠루와망치’를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광주 서구 치평동 우체국 보험회관 지하 1층에 위치한 오피스넥스 손영일 대표님께서 생수와 물티슈, 각종 사무용품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손 대표님은 항상 사회적 약자 분들을 위해 본인이 해야 할 일들에 대해 고민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계십니다. 아버지가 없는 한부모 가정을 위한 큰아빠 프로젝트와 평소 여행을 가기 힘든 가정을 대상으로 ‘엄마! 어디가?’ 등 사회공헌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계십니다.

 오피스넥스는 ‘사회적 기업’과 ‘여성기업’으로 광주전역 주문 배달 가능하고 조달등록도 되어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062-455-7700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기부해주신 손영일 대표님 감사합니다.

 효령노인복지타운에서 추진하고 있는 영농 체험장에서 수확한 가을 무를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해주셨습니다.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영농 체험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감자, 상추, 고구마, 무 등의 작물을 재배하고 수확을 하는데 그 중 일부를 기부하고 계시는데 기부되어진 작물은 우리 지역 사회복지 시설에 다시 기부되어지는 형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이번에 가을 무를 수확해 기부를 해주신 것입니다. 효령노인복지타운 박수진 사업기획실장님께서 직접 전달을 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가을 무는 우리 지역의 장애인 가정에 모두 배분해드렸습니다.

 감자를 기부해주신 효령노인타운 사업기획실 직원 분들과 감자를 재배해서 기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남 장성군 북하면 신촌마을에서 ‘해피니스 애플팜’을 운영하시는 정명순 대표님께서 사과를 기부해주셨습니다.

 재작년에 이어 올 해도 잊지않고 나눔을 실천하셨습니다. 기부해주신 사과는 잘 배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과나 사과즙을 구입하실 분은 010-3244-9776 정명순 대표님께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과를 기부해주신 정명순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같이의 눈을 키우는 농부 쌀집 아저씨 장형준님께서 ‘황금눈쌀’ 4Kg 5포를 매달 기부해 주시기로 했는데 2019년 12월에도 약속대로 기부해주셨습니다. 농부의 정직한 마음이 보이는 좋은 쌀인 황금색 쌀눈을 생산하시는 장형준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황금눈쌀’ 구입문의는 010-9402-9794로 하시면 되고 스마트폰으로 ‘황금눈쌀’을 치시면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장우철<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12월2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올망졸망 공유 장터가 광주 공유센터(남구 화산로 30. 진월 국제테니스장 지하)에서 개최됩니다. 벼룩장터나 플리마켓에 참요하실 분들은 광주재능기부센터 062-431-0918로 신청바랍니다.

 △형편이 어려운 분의 가정에 냉장고와 세탁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중고도 괜찮습니다. 도움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형편이 어려운 분의 가정에 TV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중고도 괜찮습니다. 도움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문의사항 (그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