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교회 연탄 나눔 성금 50만 원 기부

 광주 북구 향토문화로 61(중흥동 363-4) 예수 소망교회 김호남 목사님께서 어려운 형편으로 인해 연탄 구입이 힘든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50만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김 목사님께서는 교회 성도 분들과 함께 지난 1년여 동안 연탄 나눔을 위해 모아온 성금이라고 하시면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이번 후원으로 모두 4가정에 연탄을 배달시켜 드렸습니다. 예전에는 김장하고 연탄 배달시켜 놓으면 겨우살이 준비를 다했다고 했는데 연탄을 받은 가정들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어 너무나도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주변 이웃들을 돌아보며 참 사랑을 실천하시는 예수 소망교회 김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광주 서구 치평동 우체국 보험회관 지하 1층에 위치한 ‘오피스넥스’ 손영일 대표님께서 매달 A4 복사용지 3박스, 종이컵 3박스, 화장지 3롤을 기부해주고 계십니다. 기부해주신 물품들은 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센터, 장애인 보호 작업장 등에 배분을 해드렸습니다.

 ‘오피스넥스’는 광주 전역 주문 배달 가능하고 조달등록도 되어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전화는 062-955-7890번입니다. 후원해주신 ‘오피스 넥스’ 손영일 대표님 감사합니다.

 ‘다섯 손가락 음악협동조합’ 지은화 선생님께서 전기난로와 신발, 휴대용 청소기, 케익 등을 기부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지은화 선생님 감사합니다.

 광주자동차산업밸리추진위원회에서 반팔 티를 기부해주셨습니다. 예쁜 티를 기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년에도 광주재능기부센터의 후원회원 가입은 이어집니다. 올 한해도 500명을 목표로 후원회원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2017년 후원회원 1번 가입은 김은정이십니다. 김은정님은 남구 진월동 동성고 후문 부근 ‘한아름 햇살 공방’ 대표님이십니다. 2번 가입은 정완주님 이십니다. 정완주님은 남구 ‘빛고을 노인 타운’에서 무용을 지도해주고 계시는 선생님이십니다. 3번 가입은 배금례님이십니다.

 배금례님은 ‘광주시 체육회 진월팀’에서 근무 중이십니다. 4번 가입은 서해정님 이십니다. 5번 가입은 김윤지님 이십니다. 김윤지님은 ‘동구청 세무과’에서 근무하고 계십니다. 6번 가입은 김유민님이십니다. 김유민님은 ‘광산구 자원봉사센터 마을교육팀장’님으로 근무하고 계십니다.

 후원회원에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장우철 <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광주 북구에 위치한 종합사회복지관의 요청 사항입니다. 복지관에서는 지역주민에게 정보화 교육으로 매주 화, 금요일 14시~16시 컴퓨터교실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컴퓨터 교실을 진행해 주실 컴퓨터 전문 강사 선생님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컴퓨터를 지도해 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노인돌봄기본서비스 거점수행기관의 요청 사항입니다. 장수사진이 없는 64분의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주실 사진작가님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어르신들을 위해 멋진 사진으로 재능을 기부해주실 분의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명절인 설날을 맞아 장애인복지관과 노인 요양원을 방문해서 공연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장애인 분들과 노인 어르신 분들을 위해 공연을 해 주실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문의사항 (그밖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