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가족 18명 아기 돌잔치·생일잔치
케익·선물·공연·사진 등 재능기부로 풍성

▲ 제6회 무국적 아가들의 행복한 돌잔치와 생일잔치 단체 사진.
 제6회 무국적 아가들의 특별한 돌잔치와 생일잔치가 진행되었습니다. 10월20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평동역 지하철 역사에서 진행한 돌잔치와 생일잔치는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이번 돌잔치는 한국예술문화연합회(대표 방행례)와 함께 주최해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번 무국적 아가들의 특별한 돌잔치와 생일잔치에도 많은 분들의 후원과 참여가 있어서 가능했는데요.

 (주)문화인광주 곽귀근 대표님이 음향지원, (주)동신애드 한상우 대표님이 대형 현수막, (주)오션텍 기프트 문송학 대표님께서 핸드크림, (주)보해양조에서 음료수, 광주 보니따 뷰티 아카데미에서 헤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아가들의 내의 선물, 틈새사랑 돌봄사업단 문후상 대표님이 일회용품, HAIR#JBL에서 헤어와 메이크업, 카페 인 네이쳐에서 화장품 선물, 이미지 스튜디오에서 사진, 파리바게트 백운점에서 간식과 케익, 나비고을 한과에서 한과 선물세트, 천년애 폐백 연구원 허민예 대표님께서 수박 카빙, 오피스넥스 손영일대표님께서 화장지, 비에스 무역 최은미 대표님께서 화장지, (주)아모레퍼시픽 광주지역 DIVISION에서 여행용 샴푸와 린스, 왕조떡집 김왕배 대표님의 떡케익과 떡, 문세정 떡공방에서 떡케익과 떡, 춤사랑 예술단 단원 분들의 재능 나눔 공연, 한 살 배기 한복에서 한복, 김태환, 김태경, 김건, 정우석 군의 우쿨렐레 공연, 가수 정항조님의 공연, MC에 정유현님 등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셨습니다.

 14가족 18명의 아가들이 돌잔치와 생일잔치를 진행한 이 날 행사는 많은 분들의 축복과 환영 속에 치러졌고 감동과 행복함을 남기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습니다.

 돌과 생일을 맞은 친구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보내고 행사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주)오션텍 기프트 문송학 대표님께서 핫팩 2000개를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해주셨습니다. 작년에도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핫 팩을 기부해주셨는데 올 해도 잊지 않고 기부해주셨습니다.

 작년에는 노점상 어르신 분들과 형편이 어려운 이웃 분들에게 전달해드렸습니다. 올 해도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내는 분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핫 팩을 기부해주신 (주)오션텍 기프트 문송학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천안요양병원 박용우 원장님께서 강청 세탁 물비누와 가루비누 100만 원 상당을 구입해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물품은 형편이 어려운 이웃 분들에게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세탁 물비누와 가루비누를 기부해주신 박용우 원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 조산사회 채임순 회장님께서 20만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기부할 곳을 여기저기 알아보시다가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하셔서 재능기부센터를 직접 방문하셔서 20만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형편이 어려운 이웃 분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조산사회 채임순 회장님 감사합니다.
장우철 <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11월3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올망졸망 공유장터가 광주 공유센터에서 열립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즐거운 장터를 마련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광주 남구 화산로 30. 진월 국제테니스장 지하 공유센터에서 진행합니다.

 △재능기부센터에서는 환경 살리기 릴레이 운동으로 종이컵 사용하지 않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동참하실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서구 소재 중학교에 다니는 여중생 2명의 학습지도 해 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도움 주실 분 연락을 기다립니다.

 △냉장고나 세탁기를 기부해 주실 분은 연락바랍니다.
 
▶문의사항 (그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