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요”
그 마음 대신 전달해드립니다

▲ ‘미고사 프로젝트’ 주인공이 된 안해숙(오른쪽)씨. 뜻밖에 마음을 전달받고 감격했다.
 광주재능기부센터는 ‘미고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사연을 접수 받아 그 마음을 대신 전달해드리는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상대방에게 직접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거나 마음에 없는 말들을 하곤 합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하는 마음을 대신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사연의 주인공은 주월 1동 호민관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안해숙님입니다.

 안해숙님을 추천하신 김모 씨는 평생을 장사를 하면서 세상물정 모르고 살아왔는데 이제 장사를 접고 사회에 나와 생활해보니 너무나도 우물 안 개구리로 살아온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럴 때 친언니처럼 곁에서 격려도 해주고 응원을 해주면서 용기를 잃지 않도록 도움을 주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동안 고맙고 감사한 마음은 항상 가지고 있었지만 실제로 표현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언제 기회가 되면 해야지, 하며 기회를 잡으려고 했지만 실천에 옮기지 못하고 있다가 광주재능기부센터의 ‘미고사’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신청을 하셨다고 합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풍암동 소재 ‘꽃이있는 풍경’ 손명희 대표님께서 만들어주신 예쁜 화분을 전달해드리고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안해숙님은 생각지도 못한 자리에 “내가 무슨 한 일이 있었다고…” 하시면서 눈물을 흘리셨고 참석한 분들 모두 함께 눈물을 흘리면서 감동을 했습니다.

 행복한 동행을 통해 항상 이웃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계시는 안해숙님은 늘 고맙고 감사한 분으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안해숙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미고사의 사연 접수는 062-431-0918로 전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한민국 명품 생선가게인 ‘피쉬데이’에서는 경매를 통한 수익금을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해주고 계십니다. 경매를 통해 낙찰된 금액인 4만5000원을 낙찰 받으신 전정미님의 이름으로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피쉬데이’ 는 광주광역시 남구 유안초등북길 4(봉선동 156-16번지)입니다. 위치는 유안초 앞 롯데슈퍼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는 010-7628-9292입니다. ‘피쉬데이’에서는 신선하고 맛좋은 생선과 해산물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사랑가족 봉사단’ 김혜정 단장님께서 광주재능기부센터에 5만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김혜정 단장님께서는 광주재능기부센터에 무한한 애정을 가지시고 늘 도움을 주시는 참 고마운 분이십니다. 후원해주신 김혜정 단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장우철 <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모 종합사회복지관의 요청사항입니다. 주 1회 혹은 월 1회 정도 재미있는 중국어와 영어를 알려주실 재능기부 봉사자를 각각 모집하고 있습니다. 도움주실 분 연락바랍니다.

 △서구치매안심센터의 요청사항입니다. 경로당에서 체조, 건강, 율동 등 순수봉사 요청합니다. 참여가 가능하신 분은 연락 바랍니다.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기부해 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중고도 괜찮습니다.
 
▶문의사항 (그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