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 스토리] 374 "코로나 극복" 기부행렬
30일 푸른길 상생마켓 트로트 경연 참가자 모집

▲ 재능기부_수문초등학교 양정숙 선생님의 따님이자 재능기부센터의 후원회원인 효천초등학교 4학년 남유은 양.

“안녕하세요? 조금 전에 광주은행 계좌로 10만원 입금했어요. 코로나로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 분들도 힘내시구요♡” 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문자를 보내신 분은 양정숙 선생님으로 수문초등학교 4학년 3반 담임 선생님이신데요.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받은 10만 원을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해주시기 위해 연락하신 것이었습니다.

양 선생님께서는 학급 알뜰시장을 통해 모아진 후원금을 기부해주시고 재능기부센터의 연말 모금에 동참해주시는 등 나눔에 앞장서고 계시는 마음 따뜻한 선생님이십니다.

양정숙 선생님께서 기부해주신 후원금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후원해주신 수문초등학교 양정숙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두레청과(주) 중도매인 3호 양인석 대표님께서 광주재능기부센터에 사과 7박스와 포도 10박스를 기부해주셨습니다.

양인석 대표님은 ‘오션텍 기프트’ 문송학 대표님의 친구 분으로, 문 대표님의 소개로 기부가 이루어졌습니다. 기부해주신 사과와 포도는 지역아동센터와 장애인 단체에 배분해드렸습니다.

과일을 기부해주신 두레청과(주) 중도매인 3호 양인석 대표님과 ‘오션텍 기프트’ 문송학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5월 30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푸른길 상생마켓 행사 중에 오후 5시부터 쌩콩 노래방(쌩 라이브 트롯 콩쿠르)이 개최됩니다. 노래 장르는 트로트 장르로 노래자랑에 참여할 8팀을 모집합니다. 1등 상금은 현금 10만 원입니다.

장소는 남구 진월동 빅스포 뒤 푸른길 광장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요즘 트로트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트로트에 자신이 있는 분이면 대회에 참여하여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 장원으로 선정되면 월 장원전에 진출하게 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신청은 062-431-0918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푸른물애’ 호남지사 이충식 지사장님의 사모님이신 김정숙 후원회원님께서 스파클 생수를 매달 재능기부센터에 기부를 해주고 계십니다.

이번 달도 스파클 생수를 보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생수는 형편이 어려운 독거노인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에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북구 양일로 168-10 에 사업장이 있고 전화는 062-573-5277번이고 핸드폰은 010-4042-2566번으로 생수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스파클 생수가 필요하신 분들은 꼭 ‘스파클 푸른물애’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수를 후원해주신 이충식 지사장님과 김정숙 후원회원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장우철 뢾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뢿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사용하지 않고 있는 피아노를 기부 받습니다. 사용처는 지하철 역사에 비치하여 시민 분들이 피아노를 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지하철을 기다리는 시민 분들의 무료함도 달래주고 재능 나눔을 통한 피아노 연주를 통해 문화예술 지하철로 만들 계획입니다. 피아노를 기부해주실 분은 광주재능기부센터 062-431-0918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부해주시면 피아노를 가지러 직접 방문하겠습니다.

△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매년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쓰지 않는 책가방을 보내주세요.’ 프로젝트를 진행을 해오고 있습니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가방, 학원 가방, 학생 책가방 등을 기부 받아 아시아 국가 어린이들에게 보내고 있습니다. 가방을 기부해주실 분은 선불택배를 이용하여 광주광역시 남구 화산로 30. 진월국제테니스장 지하 광주재능기부센터로 보내주시거나 가져다주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