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7일까지

㈜광주신세계가 8월1일부터 아카데미 가을 학기 신규회원 강좌접수를 시작했다.

광주신세계는 수강회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하여 연령대별로 전문화된 테마강좌를 집중 기획했다고 밝혔다.

‘전문인 테마 특강’에선 ‘라이프 코칭’이라는 테마아래 각계각층 오피니언 리더들을 초빙해 그들의 삶에 대한 가치관과 인생관을 직접 듣고 공감해보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통쾌한 웃음소리로 유명한 방송인 전원주의 ‘영원한 이등 인생은 없다’ 강연에선 기나긴 기간 동안 무명연예인이라는 서러움을 겪으면서도 특유의 긍정적인 마인드로 역경을 이겨낸 인생성공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탤런트 전원주의 강의는 오는 8월 25일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9월11일 오전 11시에는 유인경 경향신문 기자의 ‘이제는 정말 나를 위해서만’ 이라는 주제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광주신세계는 또 최근 ‘먹방(먹는 방송)’에 이어 ‘쿡방(요리하는 방송)’ 열풍이 전국적으로 불고 있는 상황을 감안해 지역 유명 베이커리 및 전국 전통음식 명인 강좌를 더욱 강화했다고 밝혔다.

충장로 유명빵집 ‘소맥 베이커리’의 강병오 대표, 일본 케이크 명장의 노하우를 전수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메나쥬리’의 송선호 광주점 부점장 등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베이커리 순례’가 9월8일부터 10월2일까지 잇따라 진행된다.

특히 올해로 개점 20주년을 맞이한 광주신세계의 개점기념일이 8월인 점을 감안해 아카데미 장기(10년 이상) 출강 우수강사들의 작품 전시회도 진행한다.

광주신세계 백상일 문화홍보팀장은 “광주신세계 아카데미는 문화콘텐츠에 대한 지역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종합 생활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며 “올해로 개점 20년을 맞이하여, 오랜 기간 동안 아카데미에 출강하고 있는 강사들의 품격있는 작품 전시를 기획하여 강사 및 수강회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가을 학기 접수는9월7일까지 9층 아카데미 방문 접수 및 온라인 접수(www.shinsegae.com)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62-360-1500.
김우리 기자 ur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