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호주산 합리적 가격 선봬”

수 세기 동안 인간의 장수와 활력을 위해 활용돼온 로얄젤리가 건강식품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www.vitamin-house.com 대표 김상국)가 최근 출시한 ‘동결건조 로얄젤리 파우더’도 그중 하나다.

비타민하우스는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에 대비해 활력, 면역력, 항산화 관리까지 다방면의 건강관리를 도와줄 제품”이라면서 “진품 여부를 판별하기 까다롭고 경제적으로 다소 부담되었던 로얄젤리를 파우더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이어 “특히 양봉 특화국인 호주의 100% 동결건조 로얄젤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론칭 전부터 소비자의 관심이 뜨겁다”고 덧붙였다.

비타민하우스의 ‘동결건조 로얄젤리 파우더’ 제품은 오는 14일 오전 9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얄젤리의 특별한 효능은 널리 알려져 있다. 로얄젤리만을 먹고 사는 여왕벌이 수만 마리의 일벌보다 약 40배나 더 오래 산다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Biological and Pharmaceutical Bulletin 2008년 11월호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로얄젤리를 통해 인슐린 저항성과 혈압을 개선할 수 있음이 밝혀졌다.

연구 결과 고 과당식이로 인해 고혈압과 인슐린 저항성을 앓고 있는 쥐에게 로얄젤리를 먹게 하고 2개월 후 확인하였을 때 쥐들의 혈관 수축 예가 눈에 띄게 줄었음은 물론 중성지방과 인슐린 수치가 낮아진 점도 확인됐다.
채정희 기자 good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