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17.12.15 (금) 06:00

광주드림 뉴스 타이틀
 최신뉴스
 시민&자치
 경제
 교육
 복지/인권
 문화
 환경
 스포츠
 의료
 지구촌
뉴스경제
롯데백 광주점이 과메기를 파는 이유
“지진 피해 돕기” 8일부터 ‘포항 특산물’장터
양유진 seoyj@gjdream.com
기사 게재일 : 2017-12-08 06:00:00
▲ 롯데백화점 광주점 지하1층 식품관 수산코너에서는 포항의 특산품 과메기를 선보이고 있다.<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지진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농어민을 돕기 위해 ‘포항 특산물전’를 연다고 밝혔다.

7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지진 이후 관광객 감소로 인한 특산물 판매 부진 등 경기 침체를 겪고 있는 포항지역을 돕기 위해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지하1층 식품관에서 포항 특산물 장터를 진행한다.

이번 포항 특산물전은 포항축협, 공동어시장, 생산농가와 연계해 농·수산물을 산지직송 직거래, 포항의 특산물 과메기, 문어, 가자미, 대게, 홍게, 대구, 고등어, 포항초, 건돼지감자, 건여주 등 총 20여개의 상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김정현 점장은 “포항 지진으로 관광객이 감소해 제철맞은 특산물 등의 판로가 어려워짐에 따라, 백화점이 유통망을 적극 활용해 포항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지역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하여 포항지역의 생산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유진 기자 seoyj@gjdream.com

< Copyrights ⓒ 광주드림 & gjdrea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공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Naver) 요즘(Daum) 네이버 구글


  이름 비밀번호 (/ 1000자)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허위사실 유포, 도배행위, 광고성 글 등 올바른 게시물 문화를 저해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저작권법 시행으로 타언론사의 기사를 전재할 경우 법적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댓글 0   트래백 0
 





[딱꼬집기]맥락, 그 전면긍정과 전면부정의 위험성
 열차시간 임박하여 송정역에 도착하였다. 역 주차장은 만 차! 서둘러 맞은 ...
 [청춘유감] 기독교, 동성애 그리고 에이즈 낙...
 [편집국에서] 다수결이 정의가 아닌 사회...
 [아침엽서] 외로우니까 사람일까?...
모바일
하단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