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등 본점으로 초청, 장학금 전달

▲ 사진 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지난 17일 ‘2018년 2학기 등록금 납부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1등과 2등 당첨고객 3명을 본점에 초청하여 장학금 증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광주은행을 통해 대학등록금을 납부한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총 53명을 선정했으며, 당첨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장학금 증정식에서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 원,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각각 장학금 100만 원이 전달되었고, 이외에 행운상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만 원권이 전달됐다.

이벤트 1등 당첨의 주인공이 된 전남대학교 강성은 학생은 “뜻밖의 행운을 얻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의 다양한 소식에 관심을 갖고 광주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겠다”고 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항상 광주은행에 아낌없는 관심을 가져주시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지원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채정희 기자 good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