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특가 혜택…관심 분야 특강 등

▲ 사진 제공=광주신세계.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최민도)가 7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 아카데미 수강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카데미 회원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이번 ‘아카데미 회원 대축제’는 지난 6월에 이어 두번째 열리는 행사로, 주 1~3회 정기적으로 백화점을 내점하며 VIP 못지 않은 충성 고객으로 자리잡은 아카데미 회원들을 위한 보답 차원에서 마련했다. 할인 및 특가 혜택을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관심이 높았던 분야에 대한 특강도 준비했다.

신세계는 우선 행사 기획을 위해 월 평균 7회 가량의 높은 방문횟수를 기록한 아카데미 수강생의 선호 장르와 강의와 연관된 매출 데이터를 분석했다. 이를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가족 공연, 쿠킹, 놀이 강좌와 연관된 매출이 많았던 아동부문, 강의 전후로 구매가 많았던 F&B 부문, 그리고 여성패션 부문에 대한 할인 및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최대 42% 할인을 제공하는 아동부문 특가행사 대표상품으로는 ‘블루독베이비’의 고슴도치 패딩 11만 8800원, ‘블랙야크키즈’의 카르다운재킷 19만 5300원, ‘노스페이스키즈’의 안타틱 다운파카 19만 400원, 맥머도 캠프 다운파카 20만 6400원 등이 있다.

지하 1층 델리매장의 F&B 상품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캐비지’의 따뜻한 과일음료 전 품목을 30%, 젤라뚜또의 음료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고래사어묵’의 어묵면 4개 세트(3종)을 2만 4천원, ‘고엔’의 고로케 4개 세트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패션장르 스페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CC콜렉트’와 ‘시에로’는 7일부터 9일까지 수강생을 위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각각 20%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일부터 25일까지 ‘쥬크’는 30만 원 이상 구매시 3만 원 금액할인을, ‘H커넥트’는 5/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1만원 금액 할인을, ‘안다르’는 5만 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즉시사용 가능).

수강생들의 관심이 높았던 재테크, 다이어트 등에 대한 특강과 유명 글배우의 토크쇼도 준비했다.

‘다다부동산 파트너스’ 투자멘토 윤동주 강사의 ‘소액부동산 재테크 노하우’ 강의, LCHF* 라이프스타일 매니저로 활동중인 이영훈 의사의 ‘저탄고지 다이어트 소개’ 강의, SNS 유명 글배우로 활동중인 김동혁 작가의 ‘남의 시선을 의식해서 힘든 나’라는 제목의 토크쇼까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박인철 광주신세계 영업기획팀장은 “올 한해 아카데미 강좌를 수강하신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깊은 감사인사를 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올해 SNS 스타강사의 홈트강좌 및 유명 작가 토크쇼를 기획해 큰 인기를 얻었던 것처럼, 내년에도 트렌드와 회원들의 선호에 맞춘 테마강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채정희 기자 good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