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우수 등 5개 부문 8명 수상

▲ 사진 제공=광주상의.
광주상공회의소(회장 정창선)가 5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지역 상공인과 경제 유관기관 및 단체장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광주상공대상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로 여섯 번째 맞이하는 광주상공대상 시상식은 그 동안 지역경제 발전과 상공업 진흥에 헌신해온 모범 상공인을 발굴해 노고를 격려하고 기해년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자 마련됐다.

정창선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광주상의는 다가올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해 기업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다하겠다”면서 “아울러 광주형 일자리가 우리 지역에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상공인과 유관기관 관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을 대표해 △경영우수(공동수상) 송종욱 광주은행 은행장, 김기영 ㈜목림 회장 △고용우수 조영훈 ㈜대광건영 대표이사 △기술혁신(공동수상) 김용구 ㈜현대하이텍 대표이사, 최진숙 신진정밀㈜ 대표이사 △지역공헌(공동수상) 김현철 금호고속㈜ 대표이사 사장, 송종민 ㈜호반건설 대표이사 △노사상생 김보곤 디케이㈜ 회장 등 5개 부문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굙 또 선도기업 우수임직원으로 김대중컨벤션센터 김민혁 과장 등 12명이 광주상의 회장 표창을 받았다.

광주상의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기업가 정신과 경영이념으로 훌륭한 성과를 이뤄낸 분들”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신 기업인을 매년 발굴할 것이며 아울러 수상하신 분들이 더 큰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채정희 기자 good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