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신용카드 최대 7% 캐시백·할인

전남지방우정청이 소상공인 맞춤형 카드인 ‘우체국 Biz플러스 체크카드와 제휴 신용카드’를 15일 출시했다.

17일 전남지방우정청에 따르면 ‘우체국 Biz플러스 체크카드’는 소상공인이 주로 이용하는 전통시장, 대형마트, 주유소, 신차구매, 우체국 이용 시 최대 7%를, 해외 직구를 포함한 해외 결제금액의 1%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와 제휴하여 우체국 전용카드로 출시하는 ‘우체국 Biz플러스 신용카드’는 우편서비스 7%, 쇼핑·통신·보안업체 5%, 아파트 관리비 5%, 해외 결제금액의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신규 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 15일부터 9월 14일까지 신규 가입 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우체국 Biz플러스 체크카드’ 이용고객 중 2700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우체국 Biz플러스 신용카드’로 우체국에서 우체국쇼핑, 우편 등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113명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갤럭시탭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개인사업자·소상공인은 누구나 가까운 우체국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예금 고객센터(1588-1900, 1599-1900) 및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www.epostbank.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정희 기자 good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