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희 상임감사위원 광주전남본부 순시

▲ 이정희 한전 상임감사가 10일 개페기 ㄷㅇ 전력 설비를 점검하고 있다. <한전 제공>
한국전력공사 이정희 상임감사위원은 지난 10일 광주전남본부(본부장 임철원)를 방문해 본부 운영현황과 청렴도 향상 대책 등에 대한 보고를 받고, 본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리더십’을 주제로 특강했다.

이날 이 감사위원은 본부 방문에 앞서 인근의 개폐기 등 전력 설비와 선로의 관리상태를 순시한 뒤 철저한 점검과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당부했다.

본부 현황을 보고받는 자리에서는 넓은 관할구역과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급증에 따른 설비 관리의 어려움 속에서도 본사가 위치한 광주전남지역의 안정적 전력공급을 위해 헌신하는 직원들의 노력을 치하하고 격려했다.

이어 100분여에 걸친 ‘이순신 청렴 리더십 특강’에서 청렴성, 투명성, 윤리성이 곧 경쟁력의 원천이라고 강조했다. 이순신 장군의 청렴 리더십을 통해 전 직원이 삶의 지혜를 얻고, 업무에 대한 열정과 원만한 대인관계, 폭 넓은 인문학적 소양을 갖추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으로도 이 감사위원은 현장 소통경영의 일환으로 전 사업소를 순차적으로 방문, 직원들의 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청렴의식 함양을 위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채정희 기자 good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