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19.07.19 (금) 18:33

광주드림 뉴스 타이틀
 최신뉴스
 시민&자치
 경제
 교육
 복지/인권
 문화
 환경
 스포츠
 의료
 지구촌
뉴스스포츠
기아 타이거즈, 개막시리즈 시구·애국가 ‘이제훈·폴킴·나비’
23~24일 2019 오프닝 시리즈
오마이걸 공연, 이용섭 시장·이제훈 시구
김현 hyun@gjdream.com
기사 게재일 : 2019-03-15 06:00:00

기아타이거즈가 오는 23~24일 2019시즌 오프닝 시리즈를 맞아 ‘your dream #당신의, 우리의 꿈’이란 주제로 다양한 퍼포먼스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우선 23일 개막전 식전 행사는 오프닝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걸그룹 오마이걸이 ‘비밀정원’, ‘불꽃놀이’, ‘내 얘길 들어봐’를 부르면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어 태권도 퍼포먼스 시범단 ‘K타이거즈’가 힘찬 태권무로 그라운드를 수놓을 예정이다.

이어 외야석에선 입장 관객에게 나눠준 풍선에 각자의 꿈과 희망을 적어 날리는 ‘소망 풍선 날리기’ 행사도 펼쳐진다.

기아타이거즈는 이날 입장 관중에게 응원 클래퍼 1만 개와 엠블럼 깃발을 나눠주며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또 입장권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무안-오이타 가족항공권(4매), 400만 원 상당의 홀리데이인광주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막전 공식 행사는 오후 1시30분부터 시작된다. 원정팀 소개에 이어 올 시즌 그라운드를 호령할 ‘호랑이’들이 차례로 소개된다. 이어 양팀 감독에게 꽃다발이 전달된다.

KBO리그 공식 개막전인 이날 경기는 정운찬 KBO 총재의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개막 선언과 함께 시작된다.

개막전 시구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할 예정이며, 애국가는 광주 출신으로 기아타이거즈 열혈 팬인 가수 폴 킴이 부른다.

오프닝 시리즈 둘째 날인 24일 경기 시구는 배우 이제훈 씨가 할 예정이다. 영화와 TV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작품 활동 중인 이제훈 씨는 타이거즈의 오랜 팬이다.

이제훈 씨는 “어릴 적부터 응원해 온 타이거즈 선수들 앞에서 시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감사하다”며 “제 시구가 선수들과 팬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애국가는 가수 나비 씨가 부른다.

한편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KIA 홈런존’에는 기아자동차 광주공장에서 생산되는 ‘쏘울 부스터’가 전시된다.

KIA타이거즈와 기아자동차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외야 우중간 잔디석에 설치된 ‘KIA 홈런존’ 구조물 위에 기아자동차 차량 1대를 전시하며, 홈런으로 차량이나 구조물을 직접 맞히는 선수에게 해당 차량을 증정하고 있다.
김현 기자 hyun@gjdream.com

< Copyrights ⓒ 광주드림 & gjdrea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공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Naver) 요즘(Daum) 네이버 구글


  이름 비밀번호 (/ 1000자)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허위사실 유포, 도배행위, 광고성 글 등 올바른 게시물 문화를 저해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저작권법 시행으로 타언론사의 기사를 전재할 경우 법적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댓글 0   트래백 0
 





네이버 뉴스스탠드
어떻게 열린 광주수영대회인데…
 지난 12일 개막한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일주일여 진행되고 있다. 지금까...
 [청춘유감] 광주청소년노동인권네트워크를 떠나며...
 [딱! 꼬집기] [딱꼬집기]김원봉과 사드, 그...
 [아침엽서] 외로우니까 사람일까?...
모바일
하단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