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민 위한 병원·진료정보 제공

▲ 조경선 사랑방미디어 대표이사(왼쪽)와 고용준 청연 이사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랑방미디어와 청연한방병원이 업무협약을 맺어 지역민에게 신뢰할 수 있는 병원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민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

사랑방과 청연한방병원은 10일 오전 11시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청연한방병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경선 사랑방미디어 대표이사, 고용준 청연 이사장, 김지용 청연한방병원 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사랑방은 청연한방병원의 진료시간, 의료진 정보 등은 물론 진료비 비교, 간편 예약, 이벤트 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 청연한방병원 의료진과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도 마련한다.

조경선 사랑방미디어 대표이사는 “누구나 의료 정보를 편리하게 취득하고, 의료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민의 경제활동 뿐 아니라 생활 다방면에 꼭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랑방은 연내 광주지역 2000여개 병원 정보를 한데 모은 ‘사랑방병원’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랑방병원은 가까운 병원 목록과 진료과목·진료시간 등에서부터 가격비교, 건강칼럼 등 지역 의료기관 정보를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는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김현 기자 hyun@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