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30일까지 광고주·독자·네티즌 대상 경품 이벤트

 사랑방신문사(대표 조덕선·사진)는 창사 20주년을 맞아 8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광고주, 독자, 네티즌을 대상으로 대규모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랑방신문사는 이번 행사기간 줄광고나 박스광고를 접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모닝, 김치냉장고, LCD TV, 명품쌀(20㎏)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줄광고를 접수하는 고객 중에서 매일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광고비 전액을 되돌려주는 행운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8일 사랑방 모바일 웹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독자들을 대상으로 선물 이벤트도 연다.

 스마트폰으로 사랑방 모바일 사이트(m.srb.kr)에 접속하거나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닌텐도 윌, 디지털카메라,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7일 사랑당닷컴을 통해 발표한다.

 조경선 사랑방신문 상무이사는 “창사 20주년을 맞아, 지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광주 시민과 함께하는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사업과 종합 정보미디어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방신문사는 지난 1990년 11월6일 광주전남지역 최초로 생활정보신문 `광주사랑방’을 창간했다. /사랑방신문=박준배 기자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