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무더위로 가을이 올까하는 의문이 들지만 입추를 지나고 나니 낮엔 매미소리가 쩌렁쩌렁 우렁차더라도 밤이 되면 귀뚜라미 소리가 들려옵니다. 그래도 한낮의 무더위는 연일 최고기온을 갱신하고 있는 듯 합니다.

 요즘은 너무 더워 피서지도 한산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히려 휴가를 쇼핑몰에서 즐기는 ‘몰캉스’, 백화점에서 즐기는 ‘백캉스’, 서점이나 도서관에서 즐기는 ‘북캉스’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무더위에는 ‘아캉스’를 추천합니다. ‘아캉스’란, 아름다운가게+바캉스로 아름다운가게에서 휴가를 즐기는 것입니다. 집근처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하러 가고, 봉사하러 가고, 득템하러 가고, 결국 이 모든 것이 나눔까지 이어지는 1석 4조의 아캉스 어떠세요?

 시원한 아름다운가게에서 더위도 피하고, 나눔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바캉스,

 자, 지금 바로 가까운 아름다운가게로 떠나보세요~.

 오늘 이야기가있는물건은 ‘이븐플로 엑서쏘서 스마트스텝’입니다. 아가들이 앉아서 장난감도 만지고, 노래도 듣고 노는 쏘서(saucer, 유아용 놀이기구)입니다. 상태는 아주 양호합니다.

 가격은 2만 원으로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에서 판매합니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에게 판매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풀뿌리단체를 지원하는 착한가게입니다. 구매가 곧 기부가 됩니다.
아름다운가게 봉선점(봉선동 533-7번지, 고백교회 1층)

문의: 062-674-8975.

신예정<아름다운가게 봉선점 간사>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