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18.08.16 (목) 14:40

광주드림 기획 타이틀
 주말제안
 전라도
 생각하는교육
 숲나들이
 GwangJu News
 맑은강 푸른산
 인연
 나눔
기획나눔
[이야기가 있는 물건]유아용 쏘서 2만 원
신예정
기사 게재일 : 2018-08-10 08:00:10
 계속되는 무더위로 가을이 올까하는 의문이 들지만 입추를 지나고 나니 낮엔 매미소리가 쩌렁쩌렁 우렁차더라도 밤이 되면 귀뚜라미 소리가 들려옵니다. 그래도 한낮의 무더위는 연일 최고기온을 갱신하고 있는 듯 합니다.

 요즘은 너무 더워 피서지도 한산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히려 휴가를 쇼핑몰에서 즐기는 ‘몰캉스’, 백화점에서 즐기는 ‘백캉스’, 서점이나 도서관에서 즐기는 ‘북캉스’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무더위에는 ‘아캉스’를 추천합니다. ‘아캉스’란, 아름다운가게+바캉스로 아름다운가게에서 휴가를 즐기는 것입니다. 집근처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하러 가고, 봉사하러 가고, 득템하러 가고, 결국 이 모든 것이 나눔까지 이어지는 1석 4조의 아캉스 어떠세요?

 시원한 아름다운가게에서 더위도 피하고, 나눔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바캉스,

 자, 지금 바로 가까운 아름다운가게로 떠나보세요~.

 오늘 이야기가있는물건은 ‘이븐플로 엑서쏘서 스마트스텝’입니다. 아가들이 앉아서 장난감도 만지고, 노래도 듣고 노는 쏘서(saucer, 유아용 놀이기구)입니다. 상태는 아주 양호합니다.

 가격은 2만 원으로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에서 판매합니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에게 판매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풀뿌리단체를 지원하는 착한가게입니다. 구매가 곧 기부가 됩니다.
아름다운가게 봉선점(봉선동 533-7번지, 고백교회 1층)

문의: 062-674-8975.

신예정<아름다운가게 봉선점 간사>

< Copyrights ⓒ 광주드림 & gjdrea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공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Naver) 요즘(Daum) 네이버 구글
인쇄 | 이메일 | 댓글달기 | 목록보기

  이름 비밀번호 (/ 1000자)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허위사실 유포, 도배행위, 광고성 글 등 올바른 게시물 문화를 저해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저작권법 시행으로 타언론사의 기사를 전재할 경우 법적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댓글 0   트래백 0
 



네이버 뉴스스탠드
[딱꼬집기]오십보백보 차이 읽는 교육이어야
 오랫동안 강자가 휘두르는 거대한 몽둥이에 맞아온 약자가 있다. 어느 날 참...
 [청춘유감] 재벌이 위기를 해결할 수 있다고?...
 [편집국에서] 초대형 슈퍼 울트라 표적, ...
 [아침엽서] 외로우니까 사람일까?...
모바일
하단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