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광주시청 광장서 빛고을나눔장터

 ‘나눔같이, 나눔가치 2018 빛고을나눔장터’가 벌써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년 10월에 열리는 ‘빛고을나눔장터’는 시민들이 직접 가지고 온 물건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50% 이상 자율 기부하는 나눔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오는 10월13일 광주시청 야외음악당에서 열리며 행사의 수익금은 전액 광주지역 난치병 환우 치료비 지원에 쓰여지게 됩니다.

 나눔장터 이외에도 친환경 농산물 판매존 운영, 삼성전자 가전제품 경매, 페이스페인팅 및 동화구연, 무대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가 신청 접수 및 자원봉사신청은 사랑방 홈페이지(http://sarangbang.com/eNanum2018/)를 통해 9월11일부터 10월11일까지 받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가게가 주관하며 광주MBC, 사랑방, 무등일보, 국제로타리3710지구가 주최하며, 행사당일 광주MBC생방송(방송: 11~12시)을 통해서도 행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빛고을나눔장터는 지난 14년간 총 2만4000여 명의 시민이 참가했으며, 2억3000여만 원의 시민 자율 기부금을 조성해 전액 난치병 치료비 지원 등 소외 이웃을 돕는데 사용되었습니다. 나눔을 사랑하는 많은 시민들의 참여과 관심을 기다립니다.

 오늘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닥터풋스파 족욕기’입니다. 음이온과 공기방울마사지, 온열기능이 가능하며 보온을 유지시켜주는 보온덮개, 이동에 편리한 바퀴도 부착되어 있어 다양과 기능과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증자분이 선물 받아 한 두번 정도밖에 사용안한 제품을 기증하셔서 상태도 아주 좋습니다. 가격은 3만 원으로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에서 판매합니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에게 판매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풀뿌리단체를 지원하는 착한가게입니다. 구매가 곧 기부가 됩니다.
아름다운가게 봉선점(봉선동 533-7번지, 고백교회 1층)

문의: 062-674-8975.

신예정<아름다운가게 봉선점 간사>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