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점 20일 15주년 나눔행사

 광주지역 아름다운가게 5곳 중 광주첨단점은 서울지역매장을 제외하고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문을 연 아름다운가게 지역 1호점입니다. 2003년에 광주첨단점이 많은 시민들의 도움으로 첫 문을 열고 나자 타지역에서도 하나둘 아름다운가게가 생겨나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전국적으로 100여개의 아름다운가게 매장이 시민들의 나눔속에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첨단점은 첨단롯데슈퍼의 공간기증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15년의 세월동안 지역민들이 사랑하는 나눔사랑방으로 성장해 올 수 있었습니다.

 올해로 15살이 되는 광주첨단점이 개점 15주년을 기념하는 나눔행사를 진행합니다.

 12일 20일에 광산구청 및 행정복지센터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는 ‘개점15주년기념 광산구청과 함께하는 아름다운나눔행사’가 당일 오전 10시30분부터 첨단점에서 진행됩니다. 구매고객을 위한 경품이벤트와 당일 물품을 기증하신 기증천사님께는 소정의 기념품 증정행사도 있으니 아름다운가게를 애정하시는 분들은 광산구 첨단지구 롯데슈퍼 1층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첨단점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가습기입니다. 모델은 ‘아이룸올클린가습기’로 초음파가습기입니다. 물통내부가 스테인레스 소재라 안전하고 세척도 쉽습니다. 새제품으로 가격은 3만 원이며,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에서 판매합니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에게 판매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풀뿌리단체를 지원하는 착한가게입니다. 구매가 곧 기부가 됩니다.
아름다운가게 봉선점(봉선동 533-7번지, 고백교회 1층)

구입문의. 674-8975

신예정 <아름다운가게 봉선점 간사>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