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광주목포본부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

 아름다운가게 광주목포본부에서는 1월26일 지역의 독거어르신과 조손가정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를 개최합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는 설 연휴 일주일 전 쌀, 샴푸, 생필품을 담은 나눔보따리를 배달천사(자원봉사자)들이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등 소외이웃에게 직접 전달하는 아름다운가게의 대표적인 나눔행사입니다.

 광주지역은 2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총150가구에 나눔보따리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는 광주를 포함해 서울, 인천, 부산, 제주 등 전국 39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새해를 맞아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들은 나눔보따리 배달천사로 봉사를 실천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끼리, 친구와 함께, 직장동료들과 함께 소중한 나눔보따리를 배달하는 배달천사 신청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목포본부(655-8975)로 신청가능합니다.

 오늘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젖병살균기’입니다. 제품이름은 퓨리티젖병살균기로 안에서 회전을 하면서 소독과 건조를 하는 제품입니다. 젓병이외에도 살균이 필요한 유아용품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태는 아주 좋으며, 가격은 2만 원으로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에서 판매합니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에게 판매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풀뿌리단체를 지원하는 착한가게입니다. 구매가 곧 기부가 됩니다.
아름다운가게 봉선점(봉선동 533-7번지, 고백교회 1층)

구입문의: 062-674-8975

신예정 <아름다운가게 봉선점 간사>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