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고 양현세 군의 두 번째 장학금 기부
4남매 가정 이불 지원, 장애인 단체 A4용지·쌀 전달

▲ 장학금 중 일부를 기부한 인성고등학교 1학년 양현세 군.<광주재능기부센터 제공>
 인성고등학교 1학년 양현세 군은 입학 당시 학교에서 장학생으로 선정돼 받은 장학금 100만 원을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한 적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또 장학금을 받아 그 금액중에 10만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무국적 아가들과 그 가정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기부해 주셨습니다. 평소 무국적 아가들의 삶에 대해 고민이 많았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양 군이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인성고등학교 1학년 양현세 군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현재 아버지 혼자서 4남매를 키우고 있는 가정인데 단독주택에 살다 보니 너무 춥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 딸, 초등학교 3학년 아들, 7살과 4살 된 아들 이렇게 어린 아이 4명을 아빠가 양육하고 있습니다.

 겨울의 문턱에 들어서니 웃풍이 심해 실내에 있어도 한기가 드는데 이불이 여름 이불 밖에 없어서 아이들이 잠을 잘 때 춥다고 난리들이랍니다. 그래서 겨울 이불을 지원해주면 감사하겠다고 신청을 하셨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주)피쉬데이의 경매 수익금 기부로 만들어진 후원금을 통해 이불을 구입해 전달해 드렸습니다. 이불 이외에도 더 많은 손길이 필요하다고 느껴져서 다각적인 지원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4남매 가정에 이불을 후원해주신 (주)피쉬데이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 이현진 이사님의 아드님이신 안용주님께서 모 장애인 단체에 A4 용지를 지원해주셨습니다. 모 장애인 단체의 시설장님으로 부터 업무에 필요한 A4 용지가 떨어졌다는 소식을 듣고 안용주님께서 후원해주신 금액으로 A4 용지를 지원해드렸습니다.

 그리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이헌상 점장님께서 기부해주신 쌀도 함께 전달해드렸습니다. A4 용지를 후원해주신 안용주님과 쌀을 후원해주신 이헌상 점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주)아모레퍼시픽 광주지역 Division 직원 분들이 1000원 이하의 급여를 기부해서 1년에 두 차례 광주재능기부센터를 통해서 형편이 어려운 이웃 분들에게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복지 시설 2군데와 미지원 시설 1군데에 화장품세트와 생활용품 세트들을 개소 당 581만2000원 상당의 물품들을 후원해주고 계십니다.

 올해도 모 복지시설에 물품 후원과 더불어 직원 분들의 급여 나눔인 ‘한마음 나눔’ 기부금 30만 원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광주사업부 이혜민 팀장님과 함께 시설을 방문했습니다.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열심히 펼치고 계시는 (주)아모레퍼시픽 광주지역 Division 직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장우철<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모 장애인 생활시설에서 요청한 사항입니다. 11월22일 금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약 15분간 마술공연 해 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도움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형편이 어려운 분의 가정에 냉장고와 세탁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중고도 괜찮습니다. 도움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형편이 어려운 분의 가정에 TV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중고도 괜찮습니다. 도움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문의사항 (그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