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로 받은 상품권·마스크 등 기부
보성 거주 김동욱 씨 쌀, 백은수 씨 포기김치 2박스 기부

▲ 광주재능기부센터를 통해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강진군청 김왕석님.
 강진군청의 김왕석 후원회원님께서 햇반 5박스와 마스크, 그리고 헌혈 하고 받은 기프트 상품권 10매와 유아용 의류 등을 기부해주셨습니다.

 김왕석 후원회원님께서는 광주재능기부센터를 통해 아름다운 기부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계시는 마음 따뜻한 분이십니다.

 요즈음 코로나19로 인해 헌혈이 많이 줄어서 큰 걱정인데요. 김왕석님은 헌혈을 꾸준히 해 105회에 이르는 등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먼저 솔선수범해 앞장서고 계시는 분입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에 광주재능기부센터를 방문하셔서 큰 나눔에 동참해주신 강진군청 김왕석 후원회원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보성군 벌교읍에 거주하시는 김동욱 선생님께서 광주재능기부센터에 쌀을 기부해주셨습니다.

 평소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광주재능기부센터의 활동을 지켜보면서 응원을 하고 계신다고 하시면서 본인도 동참을 하는 의미로 쌀을 기부하기로 하셨다고 합니다. 기부해주신 쌀은 꼭 필요하신 분에게 전달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쌀을 기부해주신 김동욱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백은수님께서 하선정 포기 김치 2박스를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해주셨습니다. 김치가 꼭 필요한 가정에 배분해 드리겠습니다. 김치를 기부해주신 백은수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0년도 ‘찾아가는 공유학교’가 시작됩니다. 찾아가는 공유학교는 공유문화와 공유경제, 그리고 광주광역시에서 실제 시행하고 있는 각종 공유사례 등을 직접 학교나 지역아동센터 등에 찾아가서 공유 전문 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찾아가는 공유학교 수업은 학교나 지역아동센터에서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진행이 되며 수강료는 없습니다. 물품공유, 공간공유, 주차장 공유, 재능공유, 지식공유 등 다양한 공유 활동을 통해 공유경제를 실천할 수 있는 찾아가는 공유학교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문의 및 신청은 광주 공유센터 062-714-1365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시민들이 여러 가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리려고 합니다. 시민 분들의 제안을 받아 어려운 상황에 있는 자영업자나 중소 상공인 분들을 추천 받고 그 분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어려운 때일수록 서로 힘을 합치고 함께 한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형편이 어려운 분의 가정에 냉장고와 세탁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중고도 괜찮습니다. 도움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시각 장애인 분이 휠체어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휠체어를 기부해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중고도 괜찮습니다.

 △모 초등학교 복지 선생님의 요청사항입니다. 학생 중에 한 명이 컴퓨터가 고장이 나서 온라인 학습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합니다. 컴퓨터를 지원해 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문의사항 (그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