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18.11.14 (수) 18:30

광주드림 기획 타이틀
 주말제안
 전라도
 생각하는교육
 숲나들이
 GwangJu News
 맑은강 푸른산
 인연
 나눔
기획나눔
[이야기가 있는 물건]침구청소기 3만 원
11월3일 봉선점 10주년 작은음악회
신예정
기사 게재일 : 2018-10-26 06:05:04
 붙잡고 싶어도 붙잡을 수 없는 가을의 절정에 임박했습니다. 여기저기 가을 축제들이 한창이네요. 광주 무등산의 단풍절정 시기는 11월7일경이라고 합니다. 유난히 더웠던 올 무더위에 자란 푸른 잎들은 왠지 더 아름다운 단풍일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오는 11월 2일과 3일에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에서도 즐거운 행사가 진행됩니다. 바로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이 개점 10주년이 되는 날이기에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1월2일에는 남구 주민들과 남구청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는 ‘남구청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행사’가 진행됩니다. 특히 이날 행사의 수익금은 남구지역 저소득층 장학금 지원에 지원되는 행사이기에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11월3일에는 아름다운가게 봉선점 10주년을 기념하는 작은 음악회가 봉선점이 위치해 있는 광주고백교회 앞 잔디밭에서 오후 2시에 열립니다. 광주고백교회와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이 함께 만든 10년의 나눔 이야기와 아름다운 음악들이 함께 할 예정이니 관심 있는 많은 시민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오늘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침구청소기 ‘레이캅 BG-100’입니다. 침구 속 유해물질 제거를 위한 침구 전용 청소기입니다. 새제품이며, 가격은 3만 원으로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에서 판매합니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에게 판매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풀뿌리단체를 지원하는 착한가게입니다. 구매가 곧 기부가 됩니다.
아름다운가게 봉선점(봉선동 533-7번지, 고백교회 1층)

문의: 062-674-8975.

신예정<아름다운가게 봉선점 간사>

< Copyrights ⓒ 광주드림 & gjdrea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공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Naver) 요즘(Daum) 네이버 구글
인쇄 | 이메일 | 댓글달기 | 목록보기

  이름 비밀번호 (/ 1000자)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허위사실 유포, 도배행위, 광고성 글 등 올바른 게시물 문화를 저해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저작권법 시행으로 타언론사의 기사를 전재할 경우 법적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댓글 0   트래백 0
 



네이버 뉴스스탠드
95살의 ‘묻지마라 갑자생들’
 일제 강점기 강제징용 피해자에 대해 일본 기업이 배상하라는 판결이 우리나라...
 [청춘유감] 방황하는 광주 청년정책...
 [딱! 꼬집기] [딱꼬집기]‘늑대아이’가 행복...
 [아침엽서] 외로우니까 사람일까?...
모바일
하단로고